|
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|
|
우리 센터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 정보처리 기기를 운영합니다.
|
- |
시설 안전 및 화재 예방 |
- |
이용자의 안전과 범죄 예방 |
- |
물품의 도난 및 파손 방지 |
|
|
|
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|
|
설치 위치 및 대수 |
센터 출입구, 주차장, 사무실, 계단, 1층 홀, 2층 거실 총 8대 |
촬영 범위 |
센터 이용자 및 방문자 촬영 |
|
|
|
관리 책임자 및 접근 권한자 |
|
영상 정보를 보호하고 개인 영상 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 영상 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합니다.
|
|
|
|
영상 정보의 촬영 시간, 보관 기관, 보관 장소 및 처리 방법 |
|
촬영 시간 |
24시간 |
보관 기간 |
30일 |
보관 장소 |
1층 사무실 |
처리 방법 |
개인 영상 정보의 목적 외 이용, 제3자 제공, 파기,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 · 관리하고, 보관 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(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)합니다. |
|
|
|
개인 영상 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|
|
확인 방법 |
센터에 연락(055-282-3732)하고 방문하여 영상 정보 관리 책임자를 통해 확인 |
확인 장소 |
1층 사무실 |
|
|
|
정보주체의 영상 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|
|
정보주체는 개인 영상 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· 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 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. 단,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영상이거나 자신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, 신체, 재산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영상 정보로서 타인이 촬영되었으나 그 타인의 주소 등을 알 수 없어 동의를 받기 어려운 경우에 한정됩니다. 우리 센터는 개인 영상 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 확인 · 삭제를 요구받을 경우,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|
|
|
영상 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|
|
우리 센터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영상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. 또한, 우리 센터는 개인 영상 정보의 위·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 영상 정보의 열람 시 열람 목적, 열람자, 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.
|